FAQ

입금 전 강의 취소는 고객님께서 직접 취소하실 수 있습니다. 

◎ 취소 방법 

1. [로그인] - [내강의실] - [주문내역 조회]를 선택합니다. 

2. [주문내역 조회]에서 취소하려는 주문번호의 [주문취소]를 선택합니다. 

3. ‘주문 취소하시겠습니까?’라는 안내 문구에서 [확인]을 선택 합니다. 

4. ‘주문취소 처리되었습니다.' 안내 문구에서 [확인]을 선택하시면 주문이 취소(삭제) 됩니다. 

※ 입금 전 강의 변경이나 교재 추가 신청 원하실 때도 취소하시고 재신청 하시면 됩니다.

강의 결제 후 취소는 온라인상에서는 직접 취소할 수 없습니다. 

취소를 원할때는 결제일로부터 7일 이내에 게시판에 글을 남겨 주시거나 

고객만족센터 (Tel.1566-3912)로 문의해 주시기 바랍 니다. 

환불규정에 따라 취소 & 환불해 드리도록 하겠습니다.

수강중인 강의를 취소할 경우 수강료 환불은 강의 수강 시작일로부터 7일이 경과하지 않으면서 강의 수강률이 1/3미만일 경우에 전액 환불이 가능합니다.

 

전체 강의의 1/3이상 수강하였거나 수강시작일로부터 7일이 경과하였을 경우에는 환불이 불가합니다.

 

일시정지 기간도 수강 연장에 해당되므로 7일이 경과하면 환불 할 수 없으니 일시정지에 신중을 기해 주시기 바랍니다.

 

환불가능 기간이 경과한 후에 강의변경 또는 환불을 요청하는 경우에는 처리 해드릴 수 없으니 주의하시기 바랍니다.

 

※ 단, 수강 시작일로부터 7일이 경과하지 않았더라도 모바일 강의의 경우 50% 이상 다운로드를 받은 경우에는 환불이 불가합니다.

수강중인 강의 환불을 원하는 경우에는 환불 기준을 먼저 확인하고, 환불이 가능하다면 각 사이트 게시판에 아래 사항을 기재하여 글을 남겨 주거나 고객만족센터 (1566-3912)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◎ 수강료 환불 요청 방법
고객만족센터
1566-3988
무통장 입금자 기재사항
- 아이디, 회원명, 환불받을 강의명
- 환불받을 계좌번호, 은행명, 예금주명
신용카드 결제자 기재사항
아이디, 회원명, 환불받을 강의명

강의 수강 시작일 7일 이내에 수강률 1/3 미만인 경우 결제 방법에 따라 계좌 환불 또는 카드 취소로 처리가 됩니다.


◎ 결제 방법에 따른 환불 방법
무통장 입금시
환불 요청 시 남겨주신 계좌번호로 환불해 드립니다.
신용카드 결제시
- 강의 전체를 취소하는 경우에는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도록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 합니다. 카드결제 승인 취소 확인은 취소 요청 7일 후 카드사에 문의해 주세요. 
- 카드 결제한 강의 중 일부 과목을 취소하는 경우에는 카드결제 승인 취소가 아닌 무통장 입금 환불 방법과 동일하게 처리 됩니다.
계좌이체 결제시
계좌이체인 경우 당일 취소시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으나 결제일 다음날 이후 취소시 1.8%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.
적립금 이용 결제시
적립금으로 환원 
(환원 받으신 적립금은 현금 환불로는 절대 불가합니다)

 

◎ 현금 환불은 하루에 한번 오후 6시에 처리해 드립니다.

※ 단, 환불일이 금융업무 휴무일인 경우는 다음 영업일 기준으로 환불 완료 됩니다. 

◎ 카드결제 승인 취소는 상담 시간 내에만 가능합니다. 
- 평일 상담 시간 : 오전 9시 ~ 오후 7시 
- 토요일 상담 시간 : 오전 9시 ~ 오후 3시

상담이외에 시간에는 익일 취소처리가 됩니다. 카드결제 취소 확인은 7일후에 카드사에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.

◎ 이미 카드결제에 대한 금액이 청구가 된 경우에는 사이트 게시판이나 고객센터 (1566-3912) 에 문의해 주세요. 

결제 시 사용하였던 적립금은 취소/환불 처리가 끝나면 다시 적립금으로 환원됩니다. 

적립금 확인은 [로그인] - [내강의실] - [적립금 내역보기]에서 확인 하실 수 있습니다.

강의 신청 후 수강을 전혀 하지 않았거나 수강정도가 경미한 경우이면서 환불을 원하지 않고 다른 강의로 변경해 줄 것을 요청하는 경우 고객에게 환불을 하고 고객이 다시 강의를 신청해야 하는 절차를 간소화하고 다시 결제함으로 인한 송금 수수료 절감 등 고객님들의 편리성을 위해 강의 변경을 하고 있습니다. 

강의 변경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강의 변경 기준 안내를 참고하세요.

◎ 강의변경 기준 안내 
1. 입금 또는 카드결제 완료 후 7일 이내에 전체 강의의 1/3 이상을 수강하지 않은 경우 수강변경이 가능하며, 수강변경은 1회만 가능 합니다.

ex) 참고로 1월 1일에 종합반이나 여러 과목을 한꺼번에 신청했을 경우 과목별로 강의를 변경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신청한 강의 구매 건에 대하여 1회의 강의변경이 가능합니다. 즉 1월1일 에 신청한 강의를 일주일 안에 한 과목이라도 변경하였다면 강의변경 1회를 사용한 것이며 더 이상의 강의변경은 불가능합니다.

2. 입금확인이 된 후 7일 이내이지만 전체강의의 1/3 이상을 이미 수강한 경우에는 수강날짜에 관계없이 강의변경이 불가능 합니다.

※ 수강과목 변경에 대한 금액의 차이(추가납부, 환불)에 대하여는 각각의 의무를 이행하여야 하며, 추가납부, 환불에 대한 제반 비용(수수료 포함)은 회원 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. 

1발송 전 상품 ( "주문내역조회" 에서 "입금확인중 " 상태이거나 "발송준비" 상태인 경우)

내 용

주문 취소 및 환불이 가능

취소&환불

a. 주문취소를 원할경우 사이트 게시판이나 고객센터 (1566-3912) 로 요청해 주세요



2발송 후 상품 ( "주문배송조회" 에서 "발송완료"로 나오는 경우)

내 용

1. 교재에 낙서 및 훼손이 없을 것
2. 교재환불은 교재발송후 7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

취소&환불

a. 주문취소를 원할경우 사이트 게시판이나 고객센터 (1566-3912) 로 요청해 주세요


※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.
1.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교재가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(다만, 교재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구매계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)
2.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교재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3.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교재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 

 


반송하실 주소
서울시 영등포구 경인로 82길 3-4, 1103호 도서출판신지원?/ 02)2164-2060

 

상담시간 평일 09:30 ~ 18:30
토요일 10:00~14: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