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부강의
강의명 강의시간
01.마케팅원론 O.T 00:39:41
02.마케팅의 본질과 전제 00:57:01
03.마케팅믹스 (4P) 00:41:43
04.2장 마케팅전략 00:46:10
05.마케팅전략과 마케팅믹스 00:42:21
06.3장 소비재와 산업재 구매자행동 00:42:10
07.4장 마케팅 정보와 관리 00:44:26
08.5장 시장세분화,표적시장선택 및 포지셔닝 00:40:42
09.4,5장 문제풀이 0
10.6장 제품관리 00:42:25
11.7장 신제품개발과 제품수명주기 전략 00:42:57
12.8장 가격결정 00:39:15
13.9장 촉진관리 00:41:19
14.10장 촉진관리(2) 00:37:47
15.11장 유통관리 (완강) 00:48:4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