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지원에듀

신지원에듀  
학습자 공지사항

pc 영상재생시 '닫힘' 상태로 나올 경우

관리자 0

PC 또는 노트북에서 강의 재생 시 

플레이어에서 강의가 재생되지 않고 '닫힘'상태에서 진행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

기존에 설치되었던 '스타플레이어'를 삭제하신 후 새로 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
 해결방법)

제어판 > 프로그램 제거 > 오른쪽 상단 검색창에 starplayer 검색 > starplayer  와 starplayeragent 삭제 > 내강의실에서 강의보기 클릭 후 starplayer를 재설치  

※ 제어판은 PC좌측 하단 돋보기 모양의 검색하기에서 '제어판'으로 검색하여주세요.


위와 같이 해보셨는데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1566-3912로 전화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  



551adfff03096bbe7392f37d87f47a4a_1645518923_0618.png
 


0 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