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지원에듀

신지원에듀  
학습자 공지사항

[안내] PC 크롬, 엣지 스타플레이어 설치가 안될 경우

관리자 0



PC또는 노트북의 엣지 또는 크롬에서 수강 시  플레이어 설치를 했는데도 설치 메세지가 플레이어 창에 계속 보여질 경우 조치 방법


이 경우 플레이어가 업그레이드 되면서  방화벽을 통과해서 인증을 받아야 하는데 

개인마다 보안 설정이 달라 방확벽 등에 당사의 플레이어가 차단되는 경우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.



해결방법 : 

1. 컴퓨터 우측 하단의 '방패모양 아이콘' 965af2c497b403710d66a4c12533e5fa_1644305367_2566.png 을 클릭하면 윈도우 보안 설정 화면이 아래와 같이 나타납니다. (PC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.) 

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날 경우 '앱 및 브라우져 컨트롤'의 해제 버튼을 클릭하여주세요.

(PC마다 다를 수 있으며 앱 및 파일 검사라고 나오는 경우 '끄기'체크 후 '해제'버튼 클릭)


 965af2c497b403710d66a4c12533e5fa_1644305271_0843.png 


2. 기존에 설치된 startplayer을 삭제합니다 ( 제어판 > 프로그램>에서 삭제)


3. 재부팅 후 https://gumstart.sinjiwonedu.co.kr/bbs/page.php?hid=program 에서 새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합니다.


4. 설치 후 파일 실행 시 아래와 같이 창으로 나타나면  '인터넷허용' 버튼을 클릭합니다.  


  965af2c497b403710d66a4c12533e5fa_1644305850_6196.png 


5. 재부팅 후 영상을 재생합니다. (크롬 및 엣지 버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)





※ 위 방법으로 해보신 후에 해결이 되지 않으신다면 

     스타플레이어를 구버전으로 이용하여주세요. 


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 
위의 파일로 추가 설치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.



또는 1566-3912로 연결 후 2번으로 전화 주시면 원격 지원을 통해 지원 드리겠습니다.

근무 외 시간에 문제가 생길 경우 1:1문의에 통화 가능한 시간을 남겨주세요. 

 

0 Comments